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녁에 마시면 좋은 차(밤에 마시면 좋은 차) 20가지
    카테고리 없음 2023. 6. 25. 20:40
    반응형

    1. 카모마일 차: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휴식과 수면을 촉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2. 페퍼민트 차: 위를 진정시키고 소화를 도울 수 있습니다.

     

    3. 라벤더 차: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면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레몬 밤 차: 불안을 줄이고 수면을 촉진하며 휴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발레리안 뿌리 차: 불면증 치료에 사용되는 한방 치료제.

     

    6. 디카페인 그린티: 카페인이 없는 녹차의 모든 항산화 효과.

     

    7. 루이보스 차: 자연적으로 카페인이 없고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건강한 수면을 돕습니다.

    8. 시계꽃차: 종종 불안과 불면증 치료에 사용됩니다.

     

    9. 장미차: 아름다운 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10. 생강차: 소화에 좋고, 매콤한 온기가 잠자기 전에 위안이 될 수 있습니다.

     

    11. Honeybush Tea: 루이보스와 유사하게 카페인이 없고 약간 더 달콤한 맛이 납니다.

     

    12. 디카페인 얼그레이: 홍차를 즐기신다면 디카페인 얼그레이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3. 디카페인 차이티: 따뜻한 향신료는 카페인 없이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14. 홉 차: 맥주 양조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홉을 수면을 촉진하는 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 툴시 차(홀리 바질): 신체가 스트레스에 반응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응성 허브입니다.

     

    16. 감초차: 달콤하고 진정 효과가 있어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7. 쑥차: 전통적으로 생생한 꿈을 꾸는 데 사용되지만 임산부는 피해야 합니다.

     

    18. 레몬 버베나 차: 소화를 돕고 수면을 촉진할 수 있는 시트러스 허브티.

    19. 개박하 차: 고양이에게 미치는 영향에도 불구하고 개박하 차는 사람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20, 펜넬 차: 이 달콤하고 향긋한 차는 소화에 좋고 이완 효과가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이러한 차가 복용 중인 약물이나 건강 상태를 방해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산부와 모유 수유 중인 여성은 새로운 허브차를 시도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해야 합니다. 완벽한 취침 시간을 찾으십시오!

     

    저녁에 차 마시면 좋은 점

     

    저녁에 차를 마시면 여러 가지 좋은 점들이 있습니다.

     

     

    1. 이완 촉진: 많은 허브차에는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모마일과 라벤더 차는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수면 개선: 카모마일, 쥐오줌풀 뿌리, 라벤더와 같은 특정 차는 종종 수면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면에 도움이 되는 뇌의 화학 물질 생성을 증가시키거나 깨어 있는 화학 물질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3. 소화에 도움: 식사를 많이 했다면 차를 마시면 소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퍼민트 차는 소화 불량을 완화하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몸에 수분 공급: 물이 가장 좋지만 차를 마시는 것도 일일 수분 섭취량에 기여하여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카페인의 이뇨 효과를 피하기 위해 저녁에는 카페인이 없는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항산화제 제공: 루이보스 및 녹차와 같은 차에는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세포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6. 완화에 도움: 차를 준비하고 홀짝이는 간단한 의식은 마음챙김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으며, 긴장을 풀고 하루의 분주함에서 보다 편안한 저녁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