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에 마시면 좋은차(여름에 먹는 차) 20가지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3. 6. 25. 20:49
    반응형

    1. 민트티: 민트티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여름 더위에 특히 좋습니다. 또한 소화를 돕습니다.

    2. 캐모마일 차: 캐모마일 차는 가볍고 꽃향이 나며 여름에 상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과 수면을 촉진하여 여름 밤에 좋은 선택입니다.

     

    3. 녹차: 녹차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항산화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더운 날에 좋은 가볍고 상쾌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4. 히비스커스 차: 히비스커스 차는 시큼하고 과일 향이 나며 얼렸을 때 매우 상쾌합니다. 또한 비타민 C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5. 백차: 백차는 온난한 날씨에 딱 맞는 섬세하고 미묘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카페인이 적고 항산화 물질이 많습니다.

     

    6. 쟈스민 차: 쟈스민 차는 가볍고 꽃향이 나며 여름에 좋습니다.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7. 레몬밤 차: 레몬밤 차는 레몬 향이 매우 상쾌합니다. 또한 휴식을 촉진하고 수면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복숭아 차: 복숭아 차는 달콤하고 과일 향이 있어 여름에 매우 상쾌합니다. 추가 냉각 효과를 위해 얼음으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9. 생강차: 생강차는 매콤하고 상큼한 맛이 있어 특히 여름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화를 돕고 배탈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 얼그레이 차: 얼그레이 차는 베르가못 오일로 맛을 낸 홍차입니다. 그것은 여름에 좋은 밝은 시트러스 향이 있습니다.

     

    11. 말차: 말차는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분말 녹차입니다. 뜨겁거나 차갑게 먹을 수 있으며 상쾌하고 약간 달콤한 맛이 납니다.

    12. 라즈베리 잎차: 라즈베리 잎차는 과일향이 나고 톡 쏘는 맛이 있어 여름에 좋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합니다.

     

    13. 오이 민트 차: 무더운 여름날 마시기 좋은 상쾌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블렌드 차입니다. 일반적으로 녹차 또는 백차, 오이 조각, 신선한 민트 잎으로 만듭니다.

     

    14. 아이스 차이티: 차이티는 일반적으로 홍차, 우유 및 향신료를 혼합한 것입니다. 아이스로 제공되면 여름에 시원하고 풍미있는 음료가 될 수 있습니다.

     

    15. 우롱 차: 우롱 차는 특히 차갑게 제공될 때 매우 상쾌한 꽃 향과 향이 있습니다.

    16. 딸기 차: 딸기 차는 특히 아이스로 제공될 때 여름에 달콤하고 상쾌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진짜 딸기로 맛을 낸 허브 품종이나 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17. 수박 민트 차: 이것은 일반적으로 녹차 또는 백차, 신선한 수박 주스 및 민트 잎으로 만든 유쾌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여름 블렌드입니다.

     

    18. 레몬그라스 차: 레몬그라스 차는 상큼하고 레몬향이 나는 향으로 여름에 매우 상쾌합니다.

     

    19. 블랙베리 잎차: 이 차는 약간 달콤한 베리 향이 나며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뜨겁거나 얼음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20. Citrus Zinger Tea: 오렌지, 레몬, 자몽과 같은 다양한 시트러스 과일과 차를 블렌딩하여 더운 여름날에 딱 맞는 상쾌하고 톡 쏘는 음료를 만듭니다.

     

    이 차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얼음, 레몬 조각 또는 약간의 꿀과 잘 어울려 여름 상쾌함을 더합니다.

     

    여름에 마시면 안좋은 차

     

    대부분의 차 종류는 일년 내내 즐길 수 있지만 여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1. 카페인 차: 높은 수준의 카페인은 탈수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이미 땀을 통해 더 많은 체액을 잃을 위험이 있는 더운 여름철에 특히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더위 속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경우 홍차 및 허브가 아닌 아이스티와 같이 카페인 함량이 높은 차의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뜨거운 차: 뜨거운 차를 마시면 이미 더운 날 더 덥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좋아하는 차의 아이스 버전을 선택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3. 밀크티: 본질적으로 해롭지는 않지만, 차에 포함된 유제품 또는 크리머는 특히 더운 날씨에 또는 이미 식사를 통해 포만감을 느끼고 있는 경우 위장이 무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방치하면 열에 쉽게 상할 수 있습니다.

     

    4. 설탕 차: 맛있을 수 있지만 설탕이 많이 첨가된 아이스티는 탈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하루 후반에 에너지 충돌로 이어질 수 있으며 많은 여분의 칼로리를 추가합니다.

    5. 일부 허브차: 일부 허브차에는 광과민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특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피부를 태양에 더 민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햇볕 아래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라면 이러한 유형의 차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늘 그렇듯이 모든 사람의 몸은 다르게 반응하므로 자신의 몸에 귀를 기울이고 그에 따라 차 마시는 습관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더위에 적절한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차 외에도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